《전면적으로 초요사회를 실현하고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하며 전면적으로 〈의법치국〉을 추진하고 전면적으로 당을 엄하게 다스린다》는 《네가지 전면》전략의 배치는 현재 중국에서 열도가 가장 높은 정치어휘로 검색사이트 백도(百度) 인기검색순위에서 180만개로 1위를 차지했다.
올해 량회에 앞서 싱가포르 《련합조간지》는 국가주석 습근평이 제기한 전략적배치 《네가지 전면》이 올해 중국 량회의 주선이 될것이라고 예측했다.
《련합조간지》는 과거의 《중국꿈》과 《새로운 정상상태》 등 개념에 비해 《네가지 전면》은 중국공산당 향후 한시기의 전략적방향과 중점령역과 주공격목표를 설정했으며 습근평 집권후의 모든 행동을 고도로 총괄하여 습근평 《리론표지》가 될 조건을 갖추었다고 보도했다.
영국 방송공사(BBC) 사이트는 보도에서 《네가지 전면》적전략의 제기는 중국이 경제성공이후 치국리념을 보다 중시하고있음을 말해준다고 보도했다.
일본 《외교학자》잡지는 《네가지 전면》은 습근평이 《중국꿈》 청사진 실현을 위한것이며 또한 중국의 발전이 새로운 단계에 진입한이후의 지도방침이라고 보도했다. 이 잡지는 《네가지 전면》은 중국공산당이 국가관리의 방식을 계속 개선하는데 충족한 기회를 제공할것이라고 지적했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은 취임 2년이후 중국 국가주석 습근평이 자신의 정치사상을 발표했으며 《네가지 전면》리론의 대규모 선전은 이 리론이 중국공산당 당내 고위층의 보편적인 환영을 받음을 뜻한다고 보도했다.
길림신문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