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크, 15살 연하 임원과 비밀연애…쌍둥이까지 둬
조글로미디어(ZOGLO) 2022년7월7일 12시09분 조회:104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36 살 뉴럴링크 이사 시본 질리스와 교제…작년 11 월 아이 출산
세계 최고 부자, 여성 편력 추가…자녀 9명 아빠 돼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와 뉴럴링크 임원 시본 질리스
[트위터 게시물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테슬라 최고경영자( CEO ) 일론 머스크( 51 )가 15 살 연하 30 대 회사 임원과 비밀 연애를 하고 이 임원과 사이에서 쌍둥이까지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제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6일(현지시간) 텍사스주 법원 문서를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머스크가 비밀리에 교제한 여성은 자신이 설립한 뇌신경과학 스타트업 뉴럴링크의 임원인 시본 질리스( 36 )다.
두 사람은 작년 11 월 쌍둥이를 얻었고 올해 4월 아이들 이름 변경을 신청, 한 달 뒤 법원의 허가를 받아냈다.
개명 요청은 머스크라는 아버지 성(姓)을 유지하면서 아이들 중간 이름에 엄마의 성(질리스)을 쓸 수 있도록 해달라는 내용이었다.
머스크가 회사 임원 질리스와 만났다는 사실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구인·구직 소셜미디어 링크드인에 공개된 경력에 따르면 질리스는 뉴럴링크에서 운영 이사 겸 특별 프로텍트 책임자를 맡고 있다.
질리스는 2015 년 인공지능( AI ) 전문가 자격으로 머스크를 처음 만났고, 2017 ∼ 2019 년 테슬라의 AI 프로젝트 책임자로 일했다.
인사이더는 머스크가 소셜미디어( SNS ) 트위터 인수를 완료하면 질리스가 트위터 임원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아들 4명과 함께 교황을 만난 일론 머스크
[머스크 트위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세계 최고 부자 머스크는 독특한 경영 스타일뿐만 아니라 복잡한 여성 편력으로도 여러 차례 화제가 됐다.
머스크는 2008 년 캐나다 출신의 SF 소설 작가 저스틴 윌슨과 결혼해 8년 만에 헤어졌다. 이어 영국 여배우 탈룰라 라일리와는 결혼과 이혼을 두 차례 반복한 끝에 2016 년 완전히 결별했다.
머스크는 이후 결혼하지 않고 여러 여성을 만났다.
2016 ∼ 2017 년에는 할리우드 스타 조니 뎁의 전 부인이자 유명 여배우인 앰버 허드와 교제했고, 2018 년부터 3년 동안 캐나다 출신의 팝가수 그라임스(본명 클레어 바우처)와 동거했다.
올해 초에는 23 살 연하 호주 출신 여배우 너태샤 바셋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아울러 머스크는 질리스와 사이에서 쌍둥이를 얻으면서 현재 자녀 9명을 둔 아빠가 됐다.
그는 윌슨과 첫 번째 결혼에서 아들 6명을 뒀으나 첫째는 생후 10 주 만에 사망했다.
윌슨과 사이에서 얻든 아들 중 1명은 최근 여성으로 성전환을 하면서 머스크라는 성을 버리는 개명 절차를 완료해 관심을 끌었다.
또 그라임스와 동거 기간 중 '엑스 애쉬 에이 트웰브'(X Æ A-Xii )라는 이름의 아들을 낳았고 작년 12 월에는 대리모를 통해 딸을 얻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