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로고
중국학생 숙제시간 전세계 평균치의 3배
조글로미디어(ZOGLO) 2018년1월2일 21시15분    조회:1190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중국의 초중∙고중 학생들의 하루 평균 숙제에 사용하는 시간이 전 세계 평균치의 3배인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중국 온라인 인공지능 교육 플랫폼 ‘아판티(阿凡题)’가 발표한 ‘중국 초중∙고중 숙제 스트레스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 학생들은 하루 평균 2.82시간을 숙제에 사용한다. 이는 세계 평균치의 3배이며 일본의 4배, 한국의 5배로 매우 높은 수준이다.
 
중국의 학부모 10명중 9명은 자녀를 도와 숙제를 한 경험이 있다고 대답했다.
 
이 ‘보고서’는 학교 숙제는 학생과 학부모 뿐만 아니라 교원에게도 큰 부담을 준다고 밝혔다. 교원은 업무시간 중 40% 이상을 학생의 숙제를 검사하는데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인민넷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1704
  • 방송내용: 1)"당신은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 _김영란 교원(료녕성단동시조선족중학교) 2)"누가누가 잘하나?" _지현준(연길시공원소학교)   방송시간: 조글로 소년아동프로 "열려라!꿈나무 세상"은 전국 조선족 중소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편성된 인터넷 및 모바일 소년아동프로입니다. 조글로...
  • 2019-03-28
  • 2. 지혜 있는 자, 모든 것을 갖춘 자   다음의 이야기는 단순한 우화가 아니다. 유태인은 지혜를 갖기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거침없이 버리기 때문이다.   19세기 초, 유럽에 살고 있던 유태인들 사이에 미국으로의 이민 운동이 일어났을 때의 일이다. 그 무렵, 독일 바바리아지방...
  • 2019-03-28
  • 04 지혜가  뒤지는  사람은 매사에  뒤진다 1.   삶의 유일한 재산은 지혜뿐   유태인의 격언 중에, ‘만약 당신이 이 세상에 살아남고 싶다면 먹는 것으로도, 마시는 것으로도, 춤추는 것으로도, 또는 일하는 것으로도 불가능할 것이다. 오직 지혜를 가져야...
  • 2019-03-28
  • 아이는 어릴 때부터 배우는 조기경제교육을 통해 돈의 가치를 배웁니다. 아이를  교육 함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올바른 소비와 저축  습관개념을 바로 잡아줘야 ...
  • 2019-03-27
  • 가족사진 연길시신흥소학교 6학년 6반 허예령 지도교원:박민단   우리 집 거실벽 정중앙에는 커다란 가족사진이 걸려있다. 내가 그날 저토록 즐겁게 웃었던가? 사진 속에서 우리는 환히 웃고 있었다. 이 세상 그 누구와도 비할 수 없을 만큼 즐거워보인다. 나는 아직도 그날 가족사진을...
  • 2019-03-27
  • 직장인들이 주말에 쉬고 월요일에 출근하면 피곤한 것처럼, 아이들도 신나는 방학이 끝나고 학교를 가면 몸이 아프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힘들어요. 부모의 역할에 따라 아이가 새학기에 적응하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답니다. 오늘은 새학기 증후군이 무엇인지, 또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n...
  • 2019-03-25
  • 자   연 제발 그러지 마세요. 제발 그러지 마세요. 제발 이러지 마세요. 제발 이러지 마세요. 우리는 어쩌라고 우리는 어쩌라고 제발 그러지 마세요. 제발 이러지 마세요. 그렇게 여기저기 농약을 뿌려대면 우리는 어쩌라고 우리는 어쩌라고 정말 우리는 어쩌라고               ...
  • 2019-03-25
‹처음  이전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다음  맨뒤›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