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부터 우리 주에서 시행된 공적금 위챗공공서비스플랫폼의 운행으로 공적금 봉사수준이 일층 제고되여 사용호들에 편리를 제공하고 봉사범위와 선전경로가 확대될 전망이다.
우리 주는 성내에서 처음으로 공식 인증된 공적금 위챗서비스를 시도했다. 위챗 사용호들은 위챗공공호 서비스에서 “연변공적금”으로 검색하거나 연변공적금 2차원 바코드(二维码)로 검색하여 즐겨찾기에 추가할수 있다. 공적금플랫폼은 중심사이트, 정보검색, 현시 서비스망 등으로 나뉘여 가장 빠른 시간내에 새로운 정보를 사용호들에 제공한다. 중심사이트에서 공적금정책을 수시로 료해할수 있고 정보검색을 통해 개인공적금 예금액과 대출 정황을 알아볼수 있으며 현시 서비스망으로 주내 각 현, 시의 공적금관리부문의 전화, 주소 등을 료해할수 있다. 사용호들은 또한 공적금플랫폼의 자동회답기능을 리용하여 공적금 업무나 정책에 관련한 질문을 제기하고 24시간내에 답을 받거나 대화창을 통해 고객서비스쎈터로부터 직접 해답을 얻게 된다.
최근 주주택공적금관리중심에서는 전통적인 인터넷사이트와 “12329” 고객열선전화를 개통한데 이어 보급률이 비교적 높은 위챗을 리용한 “위챗봉사”를 도입하여 다위일체의 플랫폼으로 공적금 사용호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책, 정보를 접수하고 의견을 피드백할수 있도록 하고있다.
연변일보 강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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