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넷 조문판: 2월 28일, 기자가 연변주 품질강주활동 제5차 련석회의에서 료해한데 따르면 올해 연변주는 제3회 “중국품질상”을 쟁취해 명실상부한 전국 품질강주시범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한다.
“중국품질상”은 국가질감독검험검역총국에서 2015년 11월 1일 “중화인민공화국 상품품질법”에 근거하여 설립한것으로 이는 중국품질령역의 최고영예이다. 매년마다 10개 품질상과 90개 추천상을 평의선정하는데 올해는 제3회이며 평의선정범위를 확대해 처음으로 “전국품질강시모범도시”를 평의선정범위에 넣었다. 지난해 9월 1일, 우리 연변주는 정식으로 “전국품질강주시범주”의 영예를 안았다.
전 사회의 품질의식을 증강하고 품질강주의 건설이 새로운 단계로 올라갈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올해 연변주는 제3회 “중국품질상” 활동에 참가했고 활동을 통해 진일보 정부기관 “품질증진효과” 리념과 서비스의식을 제고했으며 록색전형, 산업승격에서의 “대품질”의 심각한 의의를 제고하고 기술, 기제, 관리혁신수단에 의거해 명부상실한 전국품질강주시범주를 만들것이다. 현재까지 연변주는 23개 평의선정자질을 갖춘 도시중 유일한 소수민족지역으로서 우세가 있고 기초가 있는바 이번 상을 쟁취할 능력도 갖추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