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산 홍석봉 생태관광구는 길림성 안도현 경내에 위치, 장백산 서쪽 직선 거리가 54 km이다.
홍석봉생태관광구에 크고 작은 석봉 15 개가 있는데 석봉 암석이 특이하다. 그중 해발 1100 여메터의 복수산이 가장 장관이다. 복수산은 땅을 차고 하늘에 솟은 거대한 석종(石钟)과 같아 장백산 화강암 제1종(长白山花岗岩第一钟)이라고 불리운다.
홍석봉생태관광구의 원시림 피복률은 95% 이상으로 산소 이온이 풍부해 록색 박물관과 천연산소바로 레저 휴가 양생의 최적지이다.
나무마다 기이하고 돌마다 기괴하여 대자연이 귀신 도끼(鬼斧)와 신공(神工)으로 홍석봉에 수많은 기송괴석(奇松怪石)을 조각하였다고한다. 례하면 기송에 천년미인송, 홍송 , 모래송, 구름 등과 괴석에 섬서석(蟾蜍石),미후석(美猴石),와호석(卧虎石),소천석(笑天石),망월석(望月石) 등이 있다.
홍석봉생태관광구의 독특한 화강암 구조가 거대하고 장관스럽다. 여러 가지 동물 조각에 류사한 벼랑은 많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각가지 상상의 날개를 펼치게 한다.
이곳은 5월에는 진달래가 온 산을 물들이고 가을에는 단풍이 산꼭대기에 나붓기며 겨울에는 하얀 눈이 북국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한다, 또한 여름철에 이곳에서 두번째 송화강 표류체험을 할수있으며 작은 산림집, 항련집에서 산림 지역의 특색 음식을 맛 볼수 있다. / 길림신문 #V游延边•发现精彩#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