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연변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예방통제지도소조에서 료해한데 의하면 2020년 2월 3일 0-24시사이 연변에서 보고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확진 병례가 1건이 추가되였다. 이 병례는 수입성 병례로 2월 2일 새로 추가된 의심 병례가 확진된 것이다.
2월 3일 24시까지 연변에서 확인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확진 병례는 도합 3건(모두 수입성 병례)로 화룡시 1건, 도문시 1건, 연길시 1건이며 모두 중증병례가 아니다.
확진된 병례는 남성으로 50세이며 호북적 인원으로 연길시에 거주하고 있다. 1월 20일 한구에서 기차를 타고 22일 장춘에 도착했다. 같은 날 C1001차 쾌속렬차(좌석번호 2차 03C)를 타고 장춘에서 연길에 도착했다. 2월 2일 연변주 질병예방통제중심 실험실의 초기검진과 2월 3일 재검진 및 전문가의 평가를 거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페염 확진자로 확인되였다. 당면 환자는 의료부문격리병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병세는 안정적이다.
호북 등 전염병 발생지역에서 돌아온 인원들은 주동적으로 당지 사회구역에 협조하여 등록사업을 잘하고 전문일군이 의학관찰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잘 협조하며 자신의 건강관리를 잘할것을 잘함과 아울러 열이 나거나 기침 등 급성호흡도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당지 질병통제중심에 보고하고 당지 지정의료기구 발열문진을 찾아 진찰받기 바란다.
출처:길림성위생건강위원회/연변라지오TV 편역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