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외에서 연길에 온 인원에 무료 핵산검사 실시할데 관한 통고
경외 신종 코로나 페염 전염병형세가 대류행에 가속확산추세를 보이기 시작한 상황에서 무증상감염자의 수입상황을 방지하고 연길시 주민들의 건강과 생명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성, 주 신종 코로나 페염 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의 해당 요구와 연길시 신종 코로나 페염 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의 연구를 거쳐 경외에서 연길에 온 모든 인원에 대해 무료 핵산검사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해당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통고한다.
1. 검사범위는 2020년 2월 25일이래 경외에서 연길에 온 모든 인원, 격리관찰을 해제한 인원(이미 신종 코로나 페염 핵산검사를 받은 인원은 제외) 과 현재 집중 혹은 자택격리관찰중인 인원 포함.
2. 이미 격리 해제된 인원들의 검사장소는 연길시질병예방통제중심이나 각 주민위원회(촌). 구체장소와 시간은 사업인원에게서 받은 통지를 기준으로 한다. 인원밀집현상을 피면하기 위해 사업인원이 통지한 시간대로 지정장소에 가서 검사받아야 하며 모든 과정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될수록 공공교통도구를 리용하지 말아야 한다.
3. 자택격리인원과 부분적인 격리해제인원은 수자가 비교적 많고 샘플채취량이 많기에 샘플채취주기를 단축하고저 최근 방역인원들이 방호장비를 착용하고 주민구역을 돌면서 샘플을 채취하게 된다. 이에 자택격리관찰인원들이 주동적으로 배합해주기를 바란다.
이번 검사는 정상적인 선별검사로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라며 공황을 일으킬 필요가 없다. 광범한 시민들은 자신의 온라인상의 언행에 책임지고 헛소문을 믿거나 전파하지 말며 규정에 어긋나게 전염병관련 정보를 전파하지 말기를 바란다. 법규를 위반하는 자에 대해서 공안기관에서 법에 따라 엄하게 처리하게 될 방침이다.
연길시 신종 코로나 페염 예방통제사업지도소조
2020년 3월 28일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원문출처:연길뉴스넷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