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 0-24시, 길림성에는 새로 증가된 본지역 확진자와 무증상 감염자, 경외 류입 확진자가 없다.
7월 18일 0-24시, 길림성에는 경외 류입 무증상 감염자 1명이 새로 증가되였는데 장춘시에서 보고되였다. 이 사람은 7월 13일 한국 인천공항에서 OZ303 항공편(좌석번호 41H)으로 장춘룡가공항에 도착했다. 입경후 즉시 세관검역, 핵산검측, 일대일이송, 집중격리 의학관찰 등 페쇄식 관리조치를 실시했는데 성내에서 자체로 활동한 궤적은 없다. 7월 18일 장춘시질병예방통제중심에서 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핵산검측 결과 양성반응을 보였고 전문가조 회진을 거쳐 무증상 감염자로 진단되였다. 현재 이 사람은 지정된 의료기구에 옮겨져 격리의학관찰을 받고 있다. 같은 항공편에 탑승한 기타 인원들은 입경후 집중격리의학관찰을 받았으며 모두 성내에서 자체로 활동한 궤적은 없다.
목전 ‘외부류입방지, 내부반등방지’ 형세가 여전히 준엄하기에 요즘 우리 성에서는 운남성 서려시, 룽천현 등 전염병 위험지역에서 연변에 온 인원에 대한 조사 관리통제를 하고 있기에 관련 인원은 주동적으로 당지 사회구역을 찾아 보고 등록하고 핵산검측, 자가건강검측 등 사업에 잘 배합하며 만약 발열, 기침 등 급성호흡도 증상이 나타나면 의료용마스크를 착용하고 제때에 당지 지정 의료기구 발열진찰부를 찾아 진찰받기 바란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은 신종 코로나 페염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조치이므로 광범한 군중은 주동적으로 하루빨리 접종하기를 바란다. 군중은 상시화 예방통제의식을 확고히 수립하고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손을 자주 씻고 통풍을 잘 시키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고 모임을 가지지 말며 모이지 않는 것으로 질병감염위험을 줄여야 한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출처: 길림성위생건강위원회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