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의 서
광범한 주민 여러분:
당면 신종 코로나 전염병은 여전히 세계적 범위내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다. 국내 여러곳에서도 전염병 상황이 발생하고 있는데 가을철 들어 이번 전염병 사태는 지금까지 10여개 성(시, 자치구), 20여개 도시에 파급되여 그 상황이 여전히 준엄하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강화접종을 전개하는 것은 전염병 전파를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데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방역성과를 진일보 공고히 하기 위해 성전염병예방통제지휘부의 통일포치에 따라 우리 성은 10월 18일부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강화접종을 전면가동했다. 이에 특별히 전 성 주민들에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강화접종을 창의한다.
이미 2회분 불활성화 백신 접종 혹은 1회분 아데노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마치고 만 6개월(180일)지난 18주세 이상 주민은 조속히 가까운 곳의 접종점을 찾아 질서있게 접종하기를 바란다
아직까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거나 불활성화 백신 2차접종을 마치지 않은 주민은 제때에 가까운 곳의 접종점을 찾아 접종하기를 바란다.
이외 우리 성에서는 3~11세 군체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사업을 이미 가동했다. 학부모 여러분께서 "료해, 동의, 자원"의 원칙에 따라 아이의 일상적인 면역계획 백신접종을 완수하는 외 하루빨리 아이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마치기를 바란다.
당신과 가족의 신체건강을 위해 조건에 부합되는 주민들이 하루빨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강화접종을 마치기를 바람과 동시에 주변의 가족, 친구들이 주동적으로 다그쳐 접종하도록 동원하기를 바란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의 '경주'에서 자신을 보호하고 가족을 관심하며 사회를 위해 기여함으로써 하루빨리 면역방화벽을 구축하고 우리의 아름다운 터전을 수호하자!
길림성질병예방통제중심
연변라지오TV넷 연변뉴스APP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