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범한 축구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선 여러분들이 줄곧 연변축구에 돌려준 관심과 지지에 감사를 드립니다. 축구팬 여러분께서 변함없이 돌려준 관심과 지지가 있었기에 연변축구와 연변의 축구문화는 반세기를 넘어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념원과 달리 연변부덕축구구락부는 시장경제의 큰 파도의 풍랑을 이겨내지 못하고 시장에서 무정하게 밀려났습니다. 연변의 광범한 축구팬들은 자기의 사랑하는 프로축구팀을 가슴속에 묻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연변축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시장은 무정하지만 사람은 유정합니다. 연변사람은 축구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반세기를 넘어 축구의 혈맥을 이어온 연변의 뜨거운 대지에 축구가 없어서는 절대 안됩니다.
시장의 풍랑속에서 하나의 축구기업의 파산은 너무 신기한 일이 아닙니다. 만약 우리의 축구문화가 무너지고 축구의지가 쇠퇴해지고 축구혈맥이 흐름을 멈춘다면 그것이야 말로 진정한 비애와 천고의 한이 될 것입니다. 연변축구가 어려움에 직면하였을 때 연변주정부와 연변축구협회의 적극적인 협조하에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가 연변축구운동발전의 게주봉을 이어받게 되였습니다. 2019년 3월 6일까지 원 부덕축구구락부의 일부 선수와 감독들이 이미 룡정해란강축구기지에 입주하였습니다.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는 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룡정시 공업집중구에 위치하였으며 2017년 2월 8일에 연변룡정해란강축구문화투자유한회사의 투자로 성립되였는데 현재 국가급청소년축구훈련기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지는 2개의 실외 11인조 천연잔디표준경기장, 4개의 11인조 실외 인공잔디경기장, 2개의11인조 실내 기막(气膜)구조표준경기장과 축구복무중심, 건신방, 식당, 다공능회의실, 운동원침실 등이 구전하며 500여명을 동시에 용남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운동원 탈의실, 심판원 휴식실, 경기 감독실, 인터넷생방송실 등 시설이 완비합니다.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는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의 지지와 고무격려를 기대하는바 축구팬들의 지지는 구락부발전의 원천이 될 것이며 축구팬들의 고무격려는 축구팀이 싸우는 동력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열두번째 선수를 수요하며 열두번째 선수는 경기장을 뛰는 연변팀에 무궁한 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구락부는 당신들의 관심과 지지를 기대합니다.
앞으로 구락부와 광범한 축구팬들의 공동한 노력으로 연변특색을 대표하는 하나의 새로운 축구팀인 연변해란강축구팀을 만들어냅시다. 본토(연변땅)에 뿌리내리고 청소년훈련에 모를 박는 것은 우리 구락부의 경영리념이며 올해 우리는 더욱 많은 본토의 젊은 선수들이 경기무대를 뛸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부단한 노력을 거쳐 그들이 연변축구 내지 중국축구의 동량지재로 성장하게 할 것입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연변의 광범한 축구팬들과 함께 비바람을 헤가르며 또 하나의 휘황을 창조할 것을 희망합니다!
2019년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는 중국축구협회 회원협회 챔피언스리그(간칭 中冠联赛,CMCL)에 참가하게 되는데 우리의 축구문화를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하여 소유의 홈장경기 입장은 무료로 하기로 하였습니다.
구락부의 모든 사업일군과 감독 및 축구선수들은 모두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노력분투하고 필사적으로 싸워 자아를 초월하여 연변축구사업과 중국축구발전에 자그마한 힘이라도 보탤 것입니다.
다시한번 모든 축구팬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길림신문
연변해란강축구구락부
2019년 3월 7일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