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4회 중국수출입상품교역회(광주교역회) 2기가 23일 개관했습니다. 일용소비품, 선물, 주거용 장식품 경공업제품을 주로 전시했습니다.
광주(廣州)교역회 2기 전시품은 주로 노동밀집형기업 제품들입니다. 최근 몇년동안 수출시장 경쟁 심화와 인민폐 평가절상, 종합 생산원가 상승 등 요인의 영향으로 이런 기업들은 수출확대에서 애로가 많습니다.
상술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동밀집형 기업들은 신제품 연구개발에 힘썼습니다. 전시회에 신제품을 내놓아 제품 혁신과 품질 향상으로 구매상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런 기업들은 지식재산권 핵심기술과 자주적 브랜드를 개발하고 국외에 브랜드제품 체인점을 개설하는 등 방법으로 경외 판매망체계 구축을 다그쳐 시장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광주교역회 2기는 5일간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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