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중국을 유람하고 한어문화를 음미하자"대형 촬영사진 전시회가 28일,러시아 유명학부 모스크바 국립언어대학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중러 양국 문화와 교육,매체 등 각계 대표들이 개막식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사진전시회는 신화사에서 선택한 100여장의 아름다운 사진이 전시됐습니다.전시회는 생동한 촬영작품을 통해 러시아 관중들이 중국의 명승고적과 풍토인정,도시건축,발전성과를 느끼게 하는데 취지를 두었습니다.수백명 관람객들이 개막식에 참석했습니다.
러시아 주재 중국 대사 이휘(李輝)는 개막식 축사에서 이번 사진전시회는 러시아 중국 관광해의 중요한 활동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러 두나라 인민들이 상호 이해하고 친선을 다지는 과정에 중국 신화사와 러시아 모스크바국립언어대학,1948중학교는 중요하고 의미있는 사업들을 추진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모스크바 국립언어대학교 이린나 할레예바 총장은 이 사진들은 오늘날 중국발전의 거대한 성과와 아름다운 풍경을 포함했을뿐만아니라 중국의 독특한 명승고적과 유구한 역사를 전시했다면서 특히 러시아의 청년들이 중국을 이해하는 창구로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사진전시회는 중국 신화사 아시아유럽 분사와 중국국가관광국 모스크바 판사처,모스크바 국립언어대학 및 산하의 공자학원이 공동으로 주최했습니다.
파일 [ 6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