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1월 27일발 신화통신: 비록 인터넷구매가 뜨겁기는 하지만 문제도 적지 않다. 올해 공상총국은 인터넷거래상품질의 추출검사강도를 높여 전자상거래상품의 질제고를 촉진할것이다.
국가공상총국 부국장 마정기는 27일 열린 전국공상시스템 소비자권익보호사업회의에서 이 정황을 소개했다.
중국소비자협회의 수치를 보면 2015년 전국 소비자협회에서 조직하고 처리한 원거리물건구매 신고는 2만건을 넘었는데 그중 인터넷구매 신고가 95.41%를 차지했다. 전자상거래플랫폼은 소비자들이 신고하는 주요한 문제의 하나로서 불합상품격과 가짜상품 현상이 비교적 엄중했다.
공상총국은 올해 계속하여 온라인, 오프라인을 결합하여 류통령역의 상품질 감독관리를 강화할것이라고 제기했다. 특히 국가경제와 국민생활과 관련되는 중점상품에 대하여 류통령역에서의 상품질 감독관리와 일상감독검사를 강화할것이라고 했다. 엄격하고 강제적인 표준을 집행하여 온라인, 오프라인의 상품질의 일체화 감독관리를 강화하고 특히 인터넷거래상품질의 추출검사강도를 높일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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