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신화통신] 습근평 동지는 19차 당대회보고에서 중국공산주의자의 초심과 사명은 바로 중국인민의 행복을 도모하고 중화민족의 부흥을 이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는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결승단계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가 신시대에 들어선 관건 시기에 개최된 아주 중요한 대회이다.
대회의 주제는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심하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들고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데서 결정적인 승리를 이룩하고 신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이룩함으로써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중국의 꿈을 실현하기 위하여 꾸준히 분투하는 것이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초심을 잊지 말아야 유시유종할 수 있다. 중국공산주의자의 초심과 사명은 바로 중국인민의 행복을 도모하고 중화민족의 부흥을 이룩하는 것이다. 이 초심과 사명은 중국공산주의자들을 끊임없이 전진하도록 격려하는 근본적인 원동력이다. 전당 동지들은 반드시 영원히 인민과 한마음이 되여 호흡을 같이하고 운명을 같이하며 인민이 지향하는 아름다운 생활을 영원한 분투목표로 삼고 영원히 지칠 줄 모르는 정신상태와 두려움 모르는 분투자세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웅위로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계속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
습근평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현시기 국내의 정세에는 복잡하면서도 심각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우리 나라의 발전은 여전히 중요한 전략적 기회시기에 처해있어 우리에게 펼쳐진 앞길은 매우 밝은 반면 박차고 나가야 할 도전도 그리 만만치 않다. 전당 동지들은 반드시 높이 서서 멀리 내다보고 언제든지 위험에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순간의 경직도 침체도 없이 과감하게 변혁하고 과감하게 혁신하면서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단합인솔하여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하는 데서 결정적인 승리를 이룩하고 신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이룩하기 위하여 분투노력해야 한다.
연변일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