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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력설 기간 7억여명 위챗훙보 사용
조글로미디어(ZOGLO) 2018년2월27일 09시26분    조회: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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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국가공업정보화부에서 발표한 데 따르면 음력설(2 15-2 21) 기간 모바일 이터소비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2 성장했다. 위챗 음성, 영상 통화와 위챗훙보  교류 방식이 음력설 기간에도 여전히 많은 사용자들의 선호를 받으며 데이터 소비량이 대폭 늘었던 것이다.

QQ 공식 사이트를 보면 그믐날부터 정월 초엿새까지 위챗 메시지 발송량은 2,297억건에 달하고모멘트 공유량은 28억건, 음성, 영상 통화 시간은 175억분에 달했으며 위챗훙보에 참여된 인수는 7 6,800만명에 달했다.

알아본 데 의하 최근 몇년간 명절인사가 점점 영상화로 전환되는 추세이고 또 모바일 데이터비용이 대폭 감소되는  원인으로 올해 음력설 기간 모바일 데이터 소비량은 총 84 9,000TB 달했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236% 성장한 수치다. 그믐날 당일 모바일 데이터 소비량은 12 1,000TB 달해 지난해 동기 대비 245%, 정월 초하루날 모바일 데이터 소비량은 13TB달해 지난해 동기 대비 234% 성장했다.

전통적인 메시지와 음성 통화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와중에 방화, 도난  공익성 메시지와 기업에서 다량으로 보내는 명절인사 메시지로 전통적인 메시지 전송량이 일정한 정도로 성장하고 있다. 

/인민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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