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철도그룹유한회사의 통일적인 포치에 따라 장강삼각주철도는 9월 1일부터 전자화 렬차 보충표를 보급한다. 장강삼각주철도의 모든 려객터미널과 려객렬차(시역철도 제외)는 전자화 렬차 보충표를 전면 보급하고 려객은 렬차와 도착역에서 보충표를 취급할 때 철도 전자화 혁신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현재 철도 렬차와 도착역 보충표, 승차와 역내에서 나가는 증빙서류는 출력된 종이 렬차표이다. 전자화 보충표를 실시한 후 승차와 역내에서 나가는 증빙서류는 보충표를 처리할 때 소지한 유효 신분증이다. 결산청구가 필요한 승객은 승차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자동발권기 또는 역 매표창구에서 청구 증빙서류를 바꿀 수 있다.
렬차나 역무원이 보충표 수속를 밟을 때 승객의 휴대전화 번호를 남겨두고 보충표 발급이 완료되면 승객은 즉시 12306 문자메시지를 받아 보충표 정보를 알 수 있다. 승객은 렬차나 역에서 보충표를 발급받을 때 주동적으로 업무인원을 통해 처리해야 한다. '철도 순행' 큐알코드 서비스를 실시하는 동력분산식렬차에서도 승객은 좌석 손잡이에 부착된 순행코드를 스캔해 미니응용프로그램을 통해 보충표 또는 좌석 업그레이드 요구를 작성, 제출할 수 있으며 렬차 승무원은 승객의 요구가 접수되면 현장 상황과 렬차 능력에 따라 대응할 수 있다. 철도역 렬차는 로년승객,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승객 등 특수계층을 대상으로 '대면접수' 서비스를 계속하며 현금 결제방식을 지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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