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은 추석련휴 세번째 날로 데터에 따르면 올해 추석에 단거리출행이 주류로 되였고 소비시장은 다빈도, 개성화 특점을 보였다고 한다.
출행플랫폼 데터에 따르면 올해 추석휴가에 비행기표 및 기차표, 호텔주숙, 풍경구 입장료를 포함한 출행주문서는 단오휴가에 비해 한배 증가되였는데 그중에는 현지관광, 주변관광 주문서가 70%를 차지하고 항주, 남경, 광주, 소주, 상해, 주산, 산두, 호주, 무석 심천 등 주변도시 관광 주문서가 전월대배 2배 이상이 증가되였다고 한다.
단거리, 고빈도, 개성화를 특점으로 하는 출행방식은 전통적인 풍경구에서 소비 새 정경을 구축하게 하고 소비의 새로운 업종형태를 산생시켰다. 입장료+주숙, 입장료+캠핑, 입장료+해설 등 일체화식 상품들은 고빈도출행 사용자들에게 풍부한 체험선택을 제공했다. 북경, 광주, 상해 등 지역의 유명한 랜드마크는 달구경 야경관람을 가동했다. 복건, 절강 등 지역은 전통문화를 핵심으로 하는 옛마을 관광을 출시했다. 추석휴가기간에 호주 남심 옛마을 무형문화유산문화관에서 진행하는 수공월병 제작, 환경보호 등롱 등 고대 투호 활동은 수많은 가정에서 찾아오게 했다.
현지소비와 휴가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여러 지역에서는 명절 소비쿠폰을 발부했고 다양한 형식의 판촉활동을 전개했다. 상무부 검측데터에 따르면 추석휴가에 전국 생활필수품시장의 공급은 총체적으로 충족하고 품종이 풍부하며 가격운행이 기본적으로 안정적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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