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장춘에서 동북호랑이표범국립공원 경계측량성과 검수회가 열렸다. 전문가조는 3일간의 성과 검토를 통해 검수가 통과되였음을 선포했다. 이는 중국이 국립공원을 정식 설립한 후 최초로 측량검수에서 통과한 국립공원이다.
전문가조는 성과보고를 귀 기울여 청취했다. 주요하게 경계데터, 성과대장, 국경방향설명, 표준정보뱅크, 성과데터 및 관련 도안 등 13가지 성과에 대해 검토를 진행했고 사전 현장답사와 결합하여 조사결과자료가 완전하고 형식이 표준적이며 방법이 정확하고 경계가 명확하며 데터가 상세한 것으로 인정받았다. 이는 국립공원중 일정한 선행시범 의의가 있다. 또한 경계측량사업은 여러가지 포인트가 존재하는바 다자업무련동기제를 건립하고 늑대별측량무인기, 요감영상기술, RTK현장답사로 정표점을 확정하는 등 현대화한 측량기 수단을 채용해 전속 소프트웨어 등을 연구개발했고 많은 방법들은 복제와 추천이 가능하다.
동북호랑이표범국립공원 측량기준 검수가 순리롭게 통과된 것은 동북호랑이국립공원건설의 중대한 진전이다.
이번 측량작업을 통해 동북호랑이표범국립공원 총 길이는 4156.70km로 확정되였다. 경계점의 수량은 25014개, 교정점의 수량은 5459개, 기술수정점은 17072개에 달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