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전파 언어 체계 혁신하여 국제 전파능력 향상시키고 보도 친화력과 실효성 강화하자
축하 편지
중국신문사 창립 70주년에 즈음하여 나는 중신사 전체 동지들에게 진지한 축하를 전한다!
70년 동안 중신사는 애국주의 보도방침을 견지하고 교민을 위해 봉사하며 중국 이야기를 잘 하고 중국 목소리를 잘 전파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발휘했다. 중신사는 창사 70주년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국제 전파 언어 체계를 혁신하고 융합 발전을 다그치며 국제 전파능력을 향상시키고 보도 친화력과 실효성을 강화하며 해외 중국어 매체와 적극적으로 련락하여 믿을 만하고 귀엽고 존경스러운 중국 이미지를 보여주고 국내외의 중화 아들딸들의 대단결을 추진하며 중외 문명 교류, 민심 상통을 추진하는 데 더욱 큰 공헌을 하기를 바란다.
습근평
2022년 9월 23일
[북경 9월 23일 신화통신]중국신문사 창사 70주년에 즈음하여 중국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위 주석인 습근평은 축하 편지를 보내 중신사 전체 동지들에게 진지한 축하를 전했다.
습근평은 축하 편지에서 70년 동안 중신사는 애국주의 보도방침을 견지하고 교민을 위해 봉사하며 중국 이야기를 잘 하고 중국의 목소리를 잘 전파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발휘했다고 지적했다.
습근평은 중신사가 창사 70주년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국제 전파 언어 체계를 혁신하고 융합 발전을 다그치며 국제 전파능력을 향상시키고 보도 친화력과 실효성을 강화하며 해외 중국어 매체와 적극적으로 련락하여 믿을 만하고 귀엽고 존경스러운 중국 이미지를 보여주고 국내외의 중화 아들딸들의 대단결을 추진하며 중외 문명 교류, 민심 상통을 추진하는 데 더욱 큰 공헌을 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축하 편지 전문은 별도로 발송)
23일 오전 북경에서 거행된 중국신문사 창사 70주년 경축대회에서 그의 축하 편지를 랑독했다. 중공중앙 서기처 서기이며 중앙통전부 부장인 우권이 대회에 참석하여 연설했다.
회의에서 중신사 책임자와 옛 동지, 청년 일군 대표가 발언했다.
중신사는 중국 언론계와 교민계 유명 인사들이 발기하여 1952년 10월 1일에 정식으로 설립되였다. 현재 이 신문사는 52개의 국내외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24시간 끊임없는 정보 발표 시스템을 구축하여 해외의 대다수 중국어 매체를 커버하는 사용자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