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10월 15일발 신화통신: 《습근평의 빈곤구제 발자취(习近平的扶贫足迹)》, 《습근평의 초요정회(习近平的小康情怀)》가 근일 인민출판사, 신화출판사에 의해 련합출판되여 전국적으로 발행되였다.
18차 당대회이래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은 빈곤제거를 국정운영의 더욱 두드러진 위치에 놓고 전당, 전사회의 힘을 모아 집중적으로 빈곤해탈난관공략을 진행했는바 그 강도가 높고 규모가 크고 영향력이 깊기로 세계적으로 보기 드물다. 《습근평의 빈곤구제 발자취》는 년도에 따라 편성했는바 습근평 총서기가 눈바람, 무더위를 무릅쓰고 진흙길을 걷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전국 14개 대규모 빈곤층 밀집특수지역을 방문하고 20여개 빈곤촌에 깊이 들어가 시찰하고 조사연구한 감동적인 정경을 생동하게 기록했으며 빈곤지역 대중들이 습근평 총서기의 관심과 지도 아래 빈곤에서 벗어나 초요사회를 향해 달려가는 획득감, 행복감을 진실하게 반영했다.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해 인류발전사에서의 위대한 기적을 창조했고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 행정에서의 불후의 기념비를 수립했다. 《습근평의 초요정회》는 20개 장으로 나뉘였는데 18차 당대회이래 습근평 총서기가 키를 잡고 항로를 인도하고 기발을 들고 방향을 잡아주며 전당, 전국 여러 민족 인민들을 인솔해 초요사회를 전면적으로 실현한 위대한 력사적 행정을 전방위적으로 기록했다. 책 속의 인민과 이심전심하는 감동적인 순간들은 인민령수의 인민대중의 복지에 대한 간절한 배려를 보여주었다. 진실한 감정으로 충만된 감동적인 화면들은 인민대중의 인민령수에 대한 충심으로 되는 애대를 반영해준다.
《습근평의 빈곤구제 발자취》, 《습근평의 초요정회》의 출판은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이 전당, 전국 여러 민족 인민을 단합인솔해 전면적 초요사회 전면적 실현에서 결정적 승리를 이룩하고 빈곤해탈난관공략 결승전을 치른 비범한 려정과 위대한 성과를 사람들이 료해하도록 하는 데 유리하며 광범한 간부대중들이 두번째 백년 분투목표를 실현하고 더욱 행복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창조하기 위해 용감히 전진하도록 고무격려할 것이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