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근평은 제19기 중앙위원회를 대표하여 20차 당대회에 보고를 했다. 전체 당원들은 당대회 보고중 자아혁명에 관한 이런 말들을 깊이 명기해야 한다.
1. 끊임없는 노력 끝에 당은 자아혁명이라는 흥망성쇠의 력사적 주기률을 뛰여넘는 두 번째 답안을 찾아냄으로써 당이 영원히 변질되지 않고 변색되지 않으며 변미되지 않도록 보장했다.
2. 전면적인 엄한 당관리는 영원히 길 우에 있고 당의 자아혁명은 영원히 길 우에 있는바 절대 긴장을 늦추거나 지치거나 염전 정서를 보여서는 안된다.
3. 반드시 확고부동하게 전면적인 엄한 당관리를 꾸준히 추진하고 새 시대 당건설의 새로운 위대한 공정을 깊이 추진하며 당의 자아혁명으로 사회혁명을 이끌어야 한다.
4. 당의 자아정화, 자아보완, 자기혁신, 자기향상을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우리 당이 초심과 사명을 견지하고 시종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업의 굳건한 령도적 핵심이 되게 해야 한다.
5. 당의 자아혁명 제도규범체계를 보완하고 제도와 규칙에 따라 당을 다스리는 것을 견지하며 당이 통일적으로 령도하는 포괄적이고 권위적이며 능률적인 감독체계를 완비하고 권력감독제약기제를 보완하며 정치적 순시의 리검(利剑)역할을 발휘시키고 전면적인 엄한 당관리 사업에 대한 정치적 책임을 구체화하고 문책이라는 리기의 역할을 잘 발휘시켜야 한다.
6. 시종 엄한 관리 기조를 견지하여 기풍과 기강을 바로잡아야 한다. 중앙의 8가지 규정 정신을 꾸준히 관철하고 ‘4가지 기풍’에 대한 시정을 지속적으로 심화하며 형식주의, 관료주의를 중점적으로 시정하고 특권사상과 특권행위를 단호히 배격하여야 한다.
7. 부패는 당의 생명력과 전투력을 해치는 제일 큰 악성종양이다. 따라서 부패척결은 가장 철저한 자아혁명이다.
8. 부패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 온상과 조건이 존재하는 이상 부패척결투쟁은 한시도 멈추어서는 안되고 영원히 앞으로 추진해나가야 한다. 부패할 엄두도 못내고 부패할 수도 없으며 부패할 생각도 없게 하는 것을 일괄적으로 추진하고 무관용의 태도로 부패를 척결하여야지 융화묵과하여서는 절대 안된다.
9. 전면적으로 당을 엄하게 다스리는 것은 당이 영원히 생기와 활력을 유지하고 새로운 시험을 보러 길을 잘 걸어나감에 있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길이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