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술자리 포착, 최성준 정겨운과 ‘훈남 모임’
조글로미디어(ZOGLO) 2013년10월12일 08시58분 조회:18890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강인 술자리 모습이 포착됐다.
배우 최성준은 10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정겨운 김영운 최성준 우리끼리 서울 배우의 밤"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최성준은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며 강인을 본명인 김영운으로 호칭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성준, 정겨운, 강인 술자리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은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편안한 복장에도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세 남자 모임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인 술자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인 술자리 모습 훈훈하다", "정겨운 최성준 강인 술자리 할 정도로 친하군. 어떻게 친하지", "세 남자 훈남끼리 친하네. 멋지다", "세 사람 우정 잘 이어가세요", "강인 술자리 때문에 또 살찌면 안 돼요"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인은 최근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일본 팬미팅을 가졌으며 10월 24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월드투어 '슈퍼쇼5' 열기를 이어간다. 최성준은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최유창 역으로, 정겨운은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장훈남 역으로 열연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