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가수 레이디 가가가 신곡 '두 왓 유 원트'(Do What U Want ft. R. Kelly)의 파격적인 커버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레이디 가가 페이스북 |
[스포츠서울닷컴|박지은 인턴기자] 팝 가수 레이디 가가(27)의 신곡 '두 왓 유 원트'(Do What U Want ft. R. Kelly)가 전 세계적으로 발매된 가운데 파격적인 신곡 커버가 공개됐다.
레이디 가가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두 왓 유 원트'의 커버를 공개했다. 그는 긴 웨이브 금발 머리를 늘어뜨리고 속옷만 입은 채 돌아서 아찔한 뒤태를 보여줬다. 그대로 드러낸 얇은 허리와 풍만한 골반으로 다소 파격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신곡 '두 왓 유 원트'는 알앤비계의 대부 알켈리(R.Kelly)가 참여해 음원 발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네 번째 새 앨범 '아트팝'(ARTPOP) 앨범 발매를 앞둔 레이디 가가는 2008년에 발표한 데뷔 앨범 '더 페임'(The Fame)으로 1500만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또한 그래미 어워드 5회 수상, MTV 비디오 어워드 13회 수상으로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았다.
레이디 가가는 오는 28일 공식 새 싱글 '비너스'(Venus)를 발표하고 네 번째 새 앨범 '아트팝'은 다음 달 11일 발매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