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2년간 닦은 현대무용 실력 '깜짝'
조글로미디어(ZOGLO) 2013년10월28일 09시51분 조회:18062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한가인 무용 화보, 사진=바자
한가인 무용 화보, 2년간 닦은 현대무용 실력
배우 한가인이 특별한 화보를 선보였다.
한가인은 '바자' 11월호를 통해 현대무용과 패션이 어우러진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가인은 10월28일 공개된 화보에서 지난 2년간 꾸준히 갈고 닦은 현대무용 실력을 뽐냈다. 여성의 신체가 가지는 아름다움과 패션의 조화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한가인이 직접 제안한 화보. 스태프들은 한가인의 화보 기획안에 대한 적극성과 그동안 무용을 통해 닦은 아름다운 몸매의 선을 볼 수 있었다는 후문.
한가인은 바자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운동예찬론자는 아니지만, 운동이 몸뿐만 아니라 마음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는 걸 알게 됐다. 무용을 통해 마음도 다스릴 수 있었고, 나만의 본능적인 에너지도 끌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가인 무용 화보에 네티즌들은 "한가인 무용 화보, 원래 몸매가 좋은데 무용까지", "한가인 무용화보, 마치 발레를 하는 듯", "한가인 무용 화보, 발끝으로 진짜 설 수 있나보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