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비진아, 흥겨운 라틴팝 파티..
조글로미디어(ZOGLO) 2014년1월27일 09시27분 조회:898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비진아’가 또 한 번 역사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비진아’ 비와 태진아는 무대에 올라 ‘라 송’을 불렀다.
이날 방송에서 비는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랐다. 비는 여유가 넘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후렴구 부분에서 태진아가 등장했다. 태진아는 ‘라 송’ 무대 분장을 한 채 무대에 올랐다. 특히 태진아는 흥겨운 안무와 보컬로 원곡에 뒤지지 않는 무대를 선보였다. 키스 마크를 볼에 새긴 한 두 사람은 똑같은 안무와 코믹한 표정을 지으며 환상의 무대를 꾸몄다.
‘비진아’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비의 ‘라 송’과 태진아의 ‘동반자’가 합성된 패러디 게시물에서 시작됐다. 이 영상을 본 비가 태진아에 콜라보레이션을 제안했고, 태진아가 흔쾌히 수락하며 무대가 성사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진아’(비 with 태진아), B1A4, 걸스데이, 에일리, 레인보우 블랙, 김종서, 코요태, 달샤벳, AOA, GOT7, 에어플레인, 럼블피쉬, 탑 독, 더 씨야, 가물치, 키스앤크라이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