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딸공개, 엄마아빠 닮은 깜찍미소 '눈길'
조글로미디어(ZOGLO) 2014년6월20일 09시37분 조회:4946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엄태웅 윤혜진 부부의 딸이 공개됐다.
배우 엄태웅 아내 윤혜진은 6월 2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35년 묵은 내 돌복 물려바든 딸. 흔들린 아빠", "pool again" 등 짤막한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엄태웅 윤혜진 부부와 딸 엄지온 양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사진은 엄지온 양의 돌잔치 때 촬영한 것으로 돌복을 입은 엄지온 양과 밝게 미소 짓고 있는 엄태웅 윤혜진 부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사진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엄태웅 아내와 딸의 모습을 촬영한 것. 물놀이가 신이 난 듯 밝게 웃고 있는 엄태웅 딸 지온 양의 미소, 시원한 비치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한 엄태웅 아내 윤혜진 씨의 변함없는 미모가 시선을 잡아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귀엽네요", "행복해 보여요", "지온 양처럼 귀여운 딸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 "오구오구. 저기 웃는 것 좀 봐",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 주고 싶어요", "엄태웅 흔들렸다", "벌써 돌이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4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