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걸륜·쿤링, 대만 결혼식 현장 포착 '알콩달콩 신혼부부'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2월10일 09시12분 조회:4477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중화권 톱스타 저우제룬(36·주걸륜)과 모델 쿤링(22·곤릉)이 대만에서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시나닷컴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저우제룬과 쿤링이 지난 9일 대만 타이베이의 모 호텔에서 결혼식 겸 피로연을 열었다.
저우제룬과 쿤링은 앞서 지난달 17일 영국의 한 고성에서 동화 같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우제룬은 고령의 외할머니를 위해 대만에서 다시 한 번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대만 결혼식은 놀이동산을 콘셉트로 했으며, 400만 타이완 달러(약 1억 4,000만 원)의 비용이 든 것으로 전해졌다.
↑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편 이날 결혼식 현장에는 저우제룬의 부모님과 외할머니 등 가족을 비롯해 타오징잉(도정영), 장샤오옌(장소연), 장페이(장비), 팡원산(방문산), 쩡즈웨이(증지위) 등 연예계 지인들이 함께했다.
같은 날 결혼식에 참석한 연예계 동료들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저우제룬과 쿤링은 결혼식에 참석한 동료들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중화권 톱스타 저우제룬과 모델 겸 배우 쿤링은 열애설이 보도된 지 1년만인 지난 2012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 14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키워오다 지난 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티브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8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