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kg 감량' 김수영 셀카 공개 "살 빼니 사진 찍는 재미 솔솔"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5월11일 14시57분 조회:5139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개그맨 김수영이 14주만에 65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가 공개한 셀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수영은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살 빼면 이렇게 사진 찍는 재미가 있네요. 으샤으샤 신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영은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해진 이목구비가 그동안의 김수영의 노고를 보여주는 듯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해당 게시물에는 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김수영 대박이다. 진짜 대단하다", "김수영 잘생겨졌어. 멋지다. 파이팅" 등의 댓글을 달며 김수영의 다이어트를 응원했다.
↑ /사진=김수영 페이스북
/사진=김수영 페이스북한편 김수영은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서 지난 주보다 체중을 3.3kg 감량했다.
즉 김수영은 103kg으로, 지난 방송에서 공개된 106.3kg보다 체중이 감량했다. 이에 코치 이승윤은 김수영이 몸무게 두 자릿수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혔다.
스타뉴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