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황효명·안젤라 베이비 "부케는 판빙빙에게"
조글로미디어(ZOGLO) 2015년9월24일 09시08분 조회:4776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10월 안젤라 베이비와 결혼식을 올리는 중국 톱배우 황샤오밍(황효명)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황샤오밍은 22일 예비신부 안젤라 베이비와 동반 참석했다. 펑황연예의 23일 보도에 따르면 결혼을 앞둔 황샤오밍은 이날 레드카펫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우리 두 사람이 정말 오래됐는데 게속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감사한다.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사랑이 끝까지 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결혼식 부케를 누가 받을지 묻는 질문에 막 레드카펫에 오를 준비를 하고 있는 판빙빙을 향해 "판빙빙에게 주고 싶은데 안 받을까 걱정이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판빙빙은 배우 리천과 열애 중으로, 결혼설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황샤오밍과 판빙빙은 평소 절친한 사이로, 영화 '백발마녀전-명월천국'에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판빙빙이 황샤오밍과 안젤라 베이비 결혼식에 신랑 측 들러리를 서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황샤오밍과 안젤라 베이비는 5년 열애 끝에 지난 5월 혼인신고를 올리고 법적 부부가 됐다. 오는 10월 8일 중국 상하이에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TV리포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