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의 매서운 추위를 피해 해외에서 따뜻한 휴가를 즐기고 있는 스타들의 비키니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카키색의 터틀넥 비키니를 입고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보잉 선글라스와 목선이 드러나는 올림머리로 이전의 청순한 모습과는 달리 섹시한 모습을 어필했다.
★ 배우 오윤아는 지난 8일 SNS를 통해 야외 수영장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오윤아는 도트 무늬의 비키니와 화려한 목걸이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 S.E.S 멤버 슈는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필리핀의 한 휴양지에서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슈는 세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비키니 몸매로 감탄을 자아냈다.
★ 달샤벳 멤버 수빈은 지난달 26일 새하얀 어깨를 드러낸 꽃무늬 비키니를 착용한 채 잔잔한 바다 위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수빈은 화려한 꽃무늬 비키니 수영복 패션을 선보여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방송인 양정원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휴양지에서 선탠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양정원은 푸른 빛의 레이스 비키니를 입어 필라테스로 다져진 명품 몸매를 부각시켰다.
스포츠서울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