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화려한유혹'에서 맺은 인연으로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 커플 / 사진출처=MBC '화려한유혹' 홈페이지 |
배우 주상욱(39)과 배우 차예련(32)이 열애 1년만에 결혼식을 올린다.
2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두 사람은 오는 5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업계 정통한 복수의 소식통에 따르면 주상욱과 차예련은 5월 결혼식에 앞서 4월 해외에서 커플 화보를 진행할 예정. 조만간 결혼 날짜를 확정하고 결혼 준비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업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그동안 경건하고 뜻깊은 결혼식을 위해 차근 차근 결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3일 진행된 S.E.S멤버 가수 바다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차예련의 신부 부케의 주인공이 돼 결혼 임박을 알리기도 했다.
차예련은 다정다감하고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 예비신부 차예련은 주상욱의 활동 스케줄을 고려해 결혼식을 차분히 준비하는 등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배우 차예련 커플 /사진=차예련 SNS |
두 사람의 지인들은 "성실하고 듬직한 성격의 주상욱과 사랑스럽고 섬세한 성격의 차예련이 정말 잘 어울리는 바람직한 스타 커플"이라며 입을 모으고 있다. 주상욱과 차예련의 5월 결혼은 아름다운 한 쌍의 부부 탄생이며 스타 부부 탄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난 28일 MBC 주말드라마 커플인 김소연과 이상우도 오는 6월 결혼을 발표한 상황.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커플이 된 주상욱과 차예련 역시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MBC 드라마가 맺어준 스타부부 대열에 합류하며 업계 안팎의 관심이 고취될 전망이다.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배우 차예련 커플 / 사진=스타뉴스 |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주상욱은 데뷔와 동시에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스타반열에 올라 드라마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주연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한류스타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상욱은 오는 4월 5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O tvN 예능프로그램 '주말엔 숲으로'에 출연 예정이다.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차예련은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장, 배우로서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배우 차예련 커플 / 사진=스타뉴스 |
스타뉴스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