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아저씨’ 우슈보, 베이징 위성 TV 춘완에서 통편집
조글로미디어(ZOGLO) 2019년2월11일 08시26분 조회:128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홍콩 매체 명보(明报)는 불륜 의혹에 휩싸인 중국 배우 우슈보(吴秀波)가 자신이 사회를 맡은 춘완(春节联欢晚会, 설날 특집 방송)에서 통편집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명보에 따르면 베이징 위성 TV는 우슈보의 출연 장면을 모두 잘라내고 자르지 못한 부분은 후속 제작으로 대체했다.
우슈보는 영화 ‘시절인연(北京遇上西雅图)’에서 탕웨이(汤唯)와 주연을 맡아 ‘국민 아저씨(国民大叔)’로 불리며 인기를 모았다. 하지만 지난해 가수 천위린(陈昱霖)이 우슈보와 7년 동안 불륜 관계를 맺었다고 폭로하면서 우슈보의 연예 활동이 큰 위기에 빠졌다.
우슈보의 불륜 추문이 알려진 후 베이징 위성 TV 춘완 제작진은 방송 전 "프로그램 방송을 기준으로 적절하게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명보는 이번 불륜 추문의 영향으로 우슈보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정성2(情圣2)’의 개봉이 연기됐다. 또한 저장 위성 TV도 예능 프로그램 ‘왕패대왕패(王牌对王牌)’에서 우슈보의 출연 장면을 삭제했다고 전했다.
한편 중국 관영 신화 통신은 CCTV(央视) 춘완을 시청한 국내외 관중이 11억 7300만 명에 달해 지난해보다 4200만 명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china focus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