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생충' 포스터/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생충'이 5월 말 개봉을 확정 지었다.
8일 배급사인 CJENM은 5월 말 개봉 사실과 함께 '기생충'의 1차 포스터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송강호가 정면을 응시하고 서 있는 가운데 모든 등장인물들이 눈을 가리고 있다. '행복은 나눌수록 커지잖아요'란 문구도 눈에 띈다.
'기생충'은 가족 전체가 백수인 기택(송강호)네 장남 기우(최우식)가 박사장(이선균)네 과외 면접을 보러 가면서 시작되는 일을 담아낸 영화이다.
영화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의 7번째 장편 연출작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연기파 배우 송강호와 함께 호흡을 맞춘 작품이라는 점이 관심을 끌고 있다. 봉 감독과 송강호의 만남은 '살인의 추억', '괴물', '설국열차'에 이어 이번이 4번째이다. 이외에 배우 이선균과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등이 출연한다.
한편, '기생충'이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 진출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기생충'이 5월 말로 개봉 시기를 정한 이유도 칸 영화제 초청을 고려했기 때문이라고 알려졌다.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