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스페셜 이미지가 공개됐다.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는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의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해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솔로 무비이다.
적역 캐스팅으로 정평이 난 배우 마고 로비가 DC의 매력적인 빌런 ‘할리 퀸’ 역을 맡아 더욱 역동적이고 화려한 모습을 선보인다.
각각 CAR, GUM, HEART, BRUCE로 명명된 4종 이미지는 이번 영화에서 보여줄 할리 퀸의 활약과 그 어떤 캐릭터와도 비교할 수 없는 자유분방함으로 똘똘 뭉친 독보적인 면모를 확인시켜 준다.
CAR 포스터는 자신이 해머로 앞 유리를 부순 경찰차 후드 위에 에그 샌드위치를 손에 쥔 채 누워 하늘 높이 다리를 들어올린 독특한 자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GUM 포스터는 천사의 날개를 달고 ‘GOOD NIGHT’ 문구가 새겨진 배트를 움켜쥐고 발차기를 하는 도발적인 모습과 구두에 붙은 핑크빛 풍선껌에 드러난 로고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HEART 포스터는 하트 모양을 관통한 총알 위에 올라탄 할리 퀸의 모습으로 조커와 이별하고 당당하게 홀로서기 등 의미심장함을 담았다. 마지막 BRUCE 포스터는 버즈 오브 프레이팀과 함께 했다.
석궁을 무기로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비밀 자경단 ‘헌트리스’, 죽여주는 목소리를 지닌 미스터리한 존재 ‘블랙 카나리’, 부패한 고담시 경찰 조직을 경멸하는 ‘몬토야’ 형사와 사건의 열쇠를 숨긴 아이 ‘카산드라’, 그리고 할리 퀸의 친구로 배트맨 브루스 웨인의 이름을 딴 하이에나 ‘브루스’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다.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저니 스몰렛, 로지 페레즈, 엘라 제이 바스코가 마고 로비와 팀워크를 펼치고 이완 맥그리거, 크리스 메시나 등의 배우가 빌런으로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다.
'버즈 오브 프레이'는 2월 개봉한다.
tv리포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