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여자들의 8가지 특징
2013년12월4일 02시22분 조회:3875 추천:0 작성자: 왈
▲남자 를 대할 때 ‘그 사람이 최고’라는 느낌이 들게 한다.
남자들은 모두 가슴속에 ‘빛나는 기사의 갑옷과 날카로운 칼’을 감추고 있다. 바람 둥이 여성은 그 갑옷을 꺼내게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 자신을 위해서 모든 것을 바치게 할 수 있는 방법.
▲쉽게 사랑 을 허락한다.
대체적으로 어느 선까지는 가볍게 허락한다. 남자들은 여자가 어느 정도까지 자신을 허락하게 되면 자신의 여자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그녀는 당신 곁에 머물지 않는다. (불쌍한 남자들) 그녀는 바람이니까….
▲먼저 접근하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 여성들은 저 남자 아니라도 다른 남자가 많으니까 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대시하는 경우가 많다.
▲외모가 괜찮은 편이다.
남자들은 외모가 별로인 여자가 접근하는 것에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다. 이 때문에 바람둥이 여성은 외모가 괜찮은 편이다.
▲애교스럽다.
바람둥이 스타일 도 여러 종류가 있다. 좀 터프한 스타일이 있는가 하면, 여성스러운 스타일, 조용한 스타일, 왈가닥 같은 스타일…. 하지만 이 모든 것 속에 숨어있는 애교스러움. 남자와 함께 있을 때 이 애교스러움이 한없는 여성스러움으로 다가올 수 있는 것이다.
▲매력을 가진 여자.
특별히 아름답지 않아도 존재만으로도 남자를 미치게 할 수 있는 여자. 그런 여자가 한 남자에게 정착하지 못한다면… 최고의 바람둥이가 될 수 있는 소질이 다분하다.
▲남자를 다룰 줄 안다.
어떤 말을 하면 남자가 기뻐하는지, 어떤 행동을 하면 사랑스럽게 보아주는지, 경험을 통해서 아는 여자.
▲선물을 잘 받아낸다.
상대편에게 무언가를 주고 싶게 하는 그런 여자. 바람둥이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선물을 요구할 줄 안다. 별로 친하지 않은 남자에게도 스스럼없이 선물을 받을 줄 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