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나우뉴스]형체가 변하는 미확인비행물체(UFO)가 출현해 관심을 끌고 있다.
아르헨티나 수도권 라모스 메히아라는 지역에서 다양한 형체로 변하면서 상공을 비행하는 UFO가 목격됐다고 현지 언론이 최근 보도했다.
형체를 바꾸면서 비행한다는 UFO는 지난달 24일 목격됐다. 복수의 라모스 메히아 주민들이 한 비행물체가 수차례나 모습을 바꾸면서 비행하는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마침 이 지역에 상주하면서 비행체 출몰을 기다리던 UFO전문가 크리스틴 솔다노는 사진과 영상을 찍어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이 인터넷에 오르자 UFO 연구학자들은 흥분했다.
그간 라모스 메히아에서 형체가 바뀌는 비행물체를 목격했다는 주장이 많았지만 증거가 없던 참에 드디어 구체적 증거가 나왔다는 것이다.
사이트까지 운영하며 UFO를 연구 중인 전문가 솔다노는 “비행물체는 우주의 익스플로러로 보인다”면서 “형체 변신의 사이클이 확인되는 등 영상이 UFO의 연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일반인은 (관심이 적어) 목격하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적지만 라모스 메히아에 형체가 변하는 UFO는 자주 출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지 언론은 “비행물체가 UFO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인간이 조정하는 비행체가 아닌 것 만큼은 분명한 듯하다”며 UFO 출몰설에 무게를 실어주고 있다.
사진=크리스틴 솔다노
임석훈 남미통신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