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가 커피를 마시면 이런 일이?
조글로미디어(ZOGLO) 2017년11월10일 10시08분 조회:2174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커피를 먹고 기절한 태국 긴꼬리 원숭이. 출처=데일리메일
태국의 원숭이가 길거리에서 관광객의 커피를 훔쳐 마시다 기절했다.
영국매체 데일리메일은 지난 9일(현지시간) 태국 방콕에 사는 어린 긴꼬리원숭이 이야기를 전했다. 태국의 길거리에서는 야생 원숭이를 흔히 볼 수 있다.
이날 역시 6개월 된 어린 야생 원숭이는 나무에 올라 관광객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나무 위에 매달려 있던 원숭이는 목이 말랐는지 이내 밑으로 내려와 한 관광객의 오토바이 핸들에 매달린 비닐 봉투 속 커피한 잔을 훔쳤다. 원숭이는 빠르게 도망쳤고 관광객들이 음료수를 마시는 모습을 많이 봤는지 익숙하게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다.
커피를 먹고 기절한 태국 긴꼬리 원숭이. 출처=데일리메일
커피를 마신 원숭이는 상태가 이상해 보였다. 카페인이 몸에 맞지 않았는지 원숭이는 그대로 거리에 쓰러지고 말았다. 이를 발견한 사람들은 원숭이를 근처 동물병원에 데려갔다.
동물병원으로 온 원숭이는 10시간동안 기절해있다 다음날 아침에서야 깨어날 수 있었다.
시민의 보살핌으로 이 원숭이는 다시 야생으로 돌아갔지만 마을엔 지역 감시원이 임명됐다. 감시원은 “원숭이에게 지정된 장소에서만 과일, 채소를 제공해야 한다”고 충고했다.
수의사도 “원숭이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에서는 음식과 음료를 관리하는데 주의해 달라”고 관광객에게 당부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2 /
파일 [ 2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