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민은행은 1일 다음과 같이 밝혔다. 도시에 따라 시책하고 정확하게 차별화 주택신용대출정책을 실시하며 계속하여 개인 주택대출리률과 선불비률을 낮추도록 인도하여 강성과 개선성 주택수요를 더욱 잘 만족시킬 것이다. 상업은행이 법에 따라 질서 있게 보존량 개인 주택대출리률을 조정하도록 지도할 것이다.
중국인민은행, 국가외환관리국이 이날 소집한 하반기 사업회의에서는 다음과 같이 제기했다. 온건한 화페정책을 계속하여 유력하게 실시하고 시장예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안정시키며 실체경제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량호한 화페금융환경을 마련해야 한다. 총량과 구조성 화페정책도구의 역할을 발휘시켜 과학기술혁신, 친환경발전과 중소벤처기업 발전을 힘써 지지해야 한다. 리률시장화 개혁을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기업 종합융자원과 주민 신용대출리률이 안정 속에서 하락하도록 촉진해야 한다. ‘두가지 동요없이’를 견지하고 민영기업의 융자환경을 착실히 최적화해야 한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제기했다. 부동산시장의 평온하고 건전한 발전을 지지해야 한다. ‘금융 16조’를 잘 락착하고 교부보장건물 대출지지계획 실시한도를 연장하며 평온하고 질서 있는 부동산 융자를 유지하고 주택임대, 도시속 농촌개조, 보장성 주택 건설 등에 대한 금융지지강도를 강화해야 한다.
중점분야 금융위험을 대비하고 완화하는 방면에서 회의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금융이 지방채무위험을 완화하는 사업을 총괄적으로 조률해야 한다. 중점지역과 기구의 위험처리를 계속하여 추동하고 계통성 위험에 대비하는 도구와 수단을 풍부히 하여 계통성 금융위험이 발생하지 않는 최저선을 단단히 지켜야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