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1
10월 31일 훈춘시공안국 형사정찰대대는 사기사건을 해명하고 범죄혐의자 박모를 검거했다.
10월 중순 형사정찰대대는 훈춘시민 장선생으로부터 제보를 받았는데 2022년 1월 훈춘시 춘화진 탑자구촌 토지를 임대한다는 리유로 박모에게 3만원 사기당했다는 내용이였다. 민경들은 즉각 조사에 나섰는데 10월 31일 훈춘시 신안가 모 아빠트에서 범죄혐의자 박모를 검거했다. 조사에서 박모는 2022년 1월부터 지금까지 탑자구촌에 토지가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토지임대계약을 쓴다는 명의하에 장선생으로부터 3만원을 사기친 후 돈을 죄다 탕진해버린 사실을 순순히 인정했다.
현재 박모는 법에 의해 형사강제조치 되였고 사건은 진일보 조사중에 있다.
사건2
훈춘시공안국 형사정찰대대는 10월 31일 출격하여 온라인 도주범 장모를 성공적으로 검거했다.
10월 31일 민경들은 근무과정에 사천성 달주시공안국에서 온라인 도주범 명단에 올린 장모가 훈춘시에서 활동한 궤적이 있음을 발견했다. 민경들은 즉각 조사에 나섰고 훈춘시 하남가두 모 주택에서 성공적으로 장모를 검거했다. 조사에서 장모는, 2022년 1월 타인이 자신의 은행카드를 리용해 돈세탁을 한다는 것을 아는 상황에서 은행카드, 신분증을 제공해준 범죄사실은 인정했다.
현재 장모는 이미 사천성 달주시공안국에 이송되였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출처: 훈춘시공안국
편역: 김성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