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택배회사는 륙속 공지를 발부해 ‘음력설련휴 무휴’를 선포했다.
신통택배(申通)일전에 신통택배는 2024년 ‘음력설련휴 무휴’라는 프로젝트를 정식 가동했고 2월 7일부터 12일까지 음력설련휴기간 전국 범위내에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운송센터, 운송차량, 서비스망은 상시화 운영을 제공하며 고객서비스센터는 24시간 운영을 보장해 고객들에게 중단없는 택배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통택배는 올해 가장 일찍 음력설련휴 무휴를 선포한 택배회사일 것이다.
덕방택배(德邦)최근 덕방택배는 올해 음력설련휴기간 무휴를 정식 선포했다. 이는 첫 직영체계의 공식 선포로 또 덕방이 4년 련속 음력설련휴 무휴를 실시한 것이다.
순풍속달(顺丰速运)2024년 1월 11일 순풍속달은 2024년 음력설련휴기간 서비스공고를 발부해 올해 음력설전 운송능력자원의 변경으로 인해 1월 11일부터 2월 9일까지 0.1~1.2원/kg의 자원조정수수료가 부과된다고 밝혔다. 이는 순풍택배가 17년 련속 음력설련휴 무휴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다.
경동택배(京东)2024년 1월 17일, 경동은 명절물품축제(年货节) 음력설련휴 택배서비스의 수요를 보장하기 위해 택배운수서비스는 1월 17일부터 2월 17일 사이 무게에 따라 부동한 선로에 0.3-0.6원/kg의 고봉기 조정수수료를 부과하며 택배업무는 2024년 2월 10일부터 2월 17일 사이에 5원/표의 자원조정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라고 선포했다.
운달댁배(韵达)최근 운달택배는 음력설련휴기간 전국 운영망은 정상적으로 운영하고 일부 지역(서장, 신강, 사천 부분 현급도시, 운남, 청해 일부 현시)을 제외하고 기타 지역은 모두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알림주의해야할 점은 택배가 외부적으로 운행을 중단하지 않는다고 선포했지만 영업망은 련휴에 설을 쇠기 때문에 최종 택배 배송시간은 영업망을 기준으로 하므로 영업망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또한, 음력설련휴 택배량이 많아 배송이 지연될 수 있다. 그러므로 미리 계획을 세우고 미리 택배를 발송해 계획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