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중앙텔레비죤방송총국은 <2024년 음력설문예야회> 기자회견을 개최해 올해 절목과 기술혁신응용 포인트들을 소개했다.
중앙텔레비죤방송총국 편집회의 성원인 강문파는 공공신호제작과 멀티미디어전파 2개 방면에서 음력설문예야회 기술혁신포인트를 소개했다. 그는 올해 야회는 텔레비죤, 대형 공공스크린과 휴대폰 3가지 단말기에 대한 요구에 따라 초고화질 생산을 완전히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송총국은 ‘사상+예술+기술’의 융합혁신을 추진해 음력설문예야회 큰 무대를 매체 과학기술혁신의 중요한 출발점으로 삼고 초고화질 오디오 제작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며 멀티미디어의 광범위한 전파를 부단히 심화함으로써 전세계 중국인들에게 새롭고 몰입감 있는 시청체험을 선사하고 아름답고 풍성하며 과학기술이 넘치는 음력설문예야회를 보여준다.
중앙텔레비죤방송총국 문예절목센터 책임자는 ‘즐겁고 길하며 기쁨이 넘친다’는 총체적 목표를 견지하고 올해 음력설문예야회는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창작방향을 전면적으로 실천하며 다채로운 프로그램 류형과 활기치고 인기 많은 내용으로 농후한 명절분위기를 조성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우수한 전통문화와 현대예술 형식의 혁신과 융합은 올해 음력설문예야회의 관전포인트이다. 93세의 돈황예술 및 공예미술 설계연구 전문가인 장사나는 음력설문예야회를 위해 처음으로 직접 설계한 <년금도>를 선보이게 된다. 아름답고 우아하며 독특한 중국 전통문양은 행운과 행복과 번영에 대한 희망을 의미하며 평안, 부귀의 축복을 대중들에게 선물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