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개대학과 연변대학의 맞춤형 지원협력을 가일층 추진하기 위해 3월 22일 연변대학 당위서기 봉도, 당위부서기, 교장 채홍성 일행은 남개대학을 방문해 두 학교의 맞춤형 지원협력항목에 서명했다.
남개대학 교장 진우루는 봉도 일행을 회견했고 그들의 방문에 환영을 표시했다. 그는 2001년부터 교육부에서 ‘서부지역 고등학교 맞춤형 지원’ 계획을 가동한 후부터 두 학교는 맞춤형 지원관계를 건립했고 남개대학은 고도의 중시를 돌리고 부단히 협력을 심화했으며 맞춤형 지원체제기제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보완했고 연변대학 과학연구, 교학, 관리수준을 중점적으로 향상시켰다고 표시했다. 앞으로 학교는 지속적으로 정치적 위치를 높이고 국가발전전략을 지향하며 맞춤형 지원의 구체적인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연변대학이 내생동력을 양성하고 고품질 발전을 달성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회견중 봉도는 남개대학의 오래된 지지에 진심어린 감사른 표했고 근년래 두 학교의 맞춤형 지원을 통해 이룬 발전성과를 소개했다. 그는 이렇게 표시했다. 남개대학은 교육부 직속 중점 종합성 대학이자 국가 ‘211프로젝트’와 ‘985프로젝트’ 중점 건설의 종합연구형 대학으로 다년간 인재양성, 학과건설, 학술교류 등 방면에서 연변대학에 중요한 지탱을 제공했고 학교 발전에 아주 큰 추동작용을 했다. 두 학교가 우정을 계승하고 맞춤형 지원협의 체결을 계기로 연변대학이 운영의 질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