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학교 교원들의 비교육교수부담을 확실히 줄이기 위해 최근 중앙교육사업지도소조 비서조는 통지를 인쇄발부하여 사회사무 교정진입 규범화로 중소학교 교원의 부담을 줄이는 전문정돈사업에 대해 배치를 했다.
<통지>는 전문정돈의 범위와 목표를 확정했다. 교육교수와 무관한 활동과 업무가 함부로 교정에 진입하는 정황 및 사회사무가 교정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형식만 중시하고 실제효과는 홀시하는 형식주의를 집중적으로 정돈하고 사회사무 교정진출 심사비준제도와 감독관리의 장기적 효과기제를 구축하고 건전히 하는 것을 통해 교육교수의 좋은 환경을 조성한다.
<통지>는 네가지 주요임무를 제기했다. 첫째, 최근년래 사회사무 교정진입 정황을 체계적으로 조사하여 진입표준을 제정하고 문제정돈을 강화한다. 둘째, 사회사무 교정진입 심사등록제도를 수립하고 성, 시, 현 3급 사회사무 교정진입 총량을 엄격히 통제하며 화이트리스트를 만들어 사회에 공포한다. 셋째, 사회사무 교정진입 구체적 방안에 대해 심사를 진행하고 사업의 실제에 근거해 통합을 진행하여 활동 범위와 시간을 엄격히 통제하고 교정진입 활동품질을 향상시킨다. 넷째, 모니터링, 확인조사, 통보 등 방식을 통해 상시적으로 사회사무 교정진입업무를 규범화한다.
<통지>는 각지가 한층 더 높은 차원에서 책임을 다지고 사회사무 교정진입을 교육계통이 형식주의를 정돈하고 기층을 위해 부담을 줄이는 중요사업으로 삼아 조직령도를 강화하고 전문정돈사업이 심층적이고 실제적으로 나아가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사생의 획득감으로 전문정돈의 효과를 검증할 것을 요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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