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룡정팀이 9월 21일 원정에서 흑룡강빙성과 갑급리그 제24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두팀 모두 물러설 여지가 많지 않은 상황, 특히 흑룡강빙성은 우리보다 잔류 압력이 더 크고 홈장 승리에 대한 갈망도 절박하다. 외나무다리에서 만난 두 동북 '형제'가 어떤 대결을 보여줄가?
흑룡강팀은 절대 강팀은 아니다. 이기형 감독이 부임한 후 만난 팀들 가운데서 가장 약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금까지 흑룡강팀은 5승 8무 10패 승점 23점으로 12위에 처해 있다. 5승 9무 9패로 24점을 기록한 연변팀보다 단 1점 차이로 한순위 낮게 있는 것이다. 승점이나 순위에서는 막상막하이지만 따지고 보면 우세는 우리에게 있다. 로난, 이보를 앞세운 연변팀은 일단 공격력이 적어도 상대보다는 한수 높다고 봐야 할 것이다. 게다가 예전에 쩍하면 붕괴되던 수비라인도 지금은 대대적으로 보완된 상태이다. 때문에 지금의 연변팀이라면 정상적으로만 발휘한다면 원정에서 무승부는 물론 승리까지 넘볼 수 있다고 믿어진다. 특히 흑룡강팀은 올시즌 지금까지 펼쳐진 열두껨의 홈경기에서 단 두경기밖에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홈장우세를 리용하는 능력이 그만큼 제한됐다는 뜻이고 연변팀에는 유리한 요소일 수밖에 없다. 지난 경기에 한번 주춤한 연변팀이 이번 경기에서는 껑충 뛰여오르는 모습을 보여주기 기대한다. 그리고 이번 경기에는 우리 팬들도 대량 원정응원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기에 팬분들께서 또 한번 원정 '홈장'을 만들어주기 부탁드린다.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에게 편리를 주고저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조선어종합채널과 연변방송APP를 통해 연변룡정팀의 올 시즌 갑급리그 홈, 원정 경기를 전부 생중계하게 된다. 여러분들이 텔레비죤으로 생중계를 관람하거나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한 후 연변방송APP를 다운로드하고 경기를 관람하기 바란다.
연변방송APP
팬들은 또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간: 9월 21일 토요일 15:00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기자: 김성무
初审:金成武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