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박스오피스 6위, 관객수 4억명 돌파, 전세계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 영화 <나타 >는 여러차례 ‘신화’를 창조하며 현상적인 흥행에 일련의 문화적 충격을 가져다주었다.
‘나타’ 화제의 열기는 현재 소집하고 있는 전국 량회에 전달되였다. <나타2>는 왜 여러번 ‘신화’를 창조했을가? 어떻게 문화걸작을 만들어 냈을가? 어떻게 문화사업의 번영을 발전시킬 수 있을가? 대표위원들의 건언헌책을 들어보자.
<나타2>를 대표로 하는 영화는 중국 문화시장의 잠재력과 매력을 보여준다.
--황보의천, 전국 정협위원, 중국영화예술연구센터 연구원
‘열애’가 있어야지만 성공할 수 있다. <나타2>는 현재 청년영화인들이 착실하게 꿈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봉원징, 전국 정협위원, 북경인민예술극장 원장
문화와 관광의 융합에 과학기술의 날개를 달아 문화체험의 새로운 공간, 관광소비의 새로운 정경을 양성해야 한다.
--대무, 전국 정협위원, 중국관광연구원 원장
<나타> 현상은 전통문화자원의 현대화 전환을 보여주고 ‘정감공명-미적혁신-소통참여’의 3차원 모델을 구축해야 한다
--왕려평, 전국 정협위원, 중국텔레비죤예술협회 부주석
이 영화는 중화 상하5천년의 우수한 전통문화에 경의를 표시했다.
--진광호, 전국 인대대표, 사천성 문화관광청 청장
<나타2>는 나에게 큰 격려가 되였고 중국 영화인들은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진자단, 전국 정협위원, 연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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