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한 포인트로 교환한 차표를 변경할 때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가?
대기차표의 구매확인규칙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기차표는 1차적으로 판매하는가?
…
열점문제에 대한 해답을 아래에 함께 알아보자.
1.적립한 포인트로 교환한 기차표를 변경할 때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가? 변경할 때 1000포인트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새 표로 변경할 때 표가격이 원래 표가격보다 높으면 포인트를 사용해 차액을 지불해야 하고 새 표의 가격이 원래표보다 낮으면 차액을 돌려주지 않는다.
2.대기차표의 구매확인규칙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대기주문 제출 및 구매확인시간은 12306사이트(모바일 클라이언트 포함)의 운영시간과 일치하다. 대기주문 제출시간이 운행전 6시간 이외인 경우 시스템의 묵시적 기본 마감시간은 운행전 6시간 이내이며 대기주문 제출시간이 운행전 6시간 이내인 경우 주동적으로 마감시간을 선택해야 하는데 가장 늦어 운행하기 전 2시간까지이다. 대기주문을 제출할 때 최종 구매확인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고 대기주문을 제출한 후 수시로 수정하거나 주동적으로 구매확인을 마감할 수 있다(모두 최종 마감시간보다 늦지 말아야 한다).
3.타인을 도와 표를 구매할 때 휴대폰번호 인증을 어떻게 해야 할가? 승차인을 추가한 후 상대방 휴대폰번호를 ‘련락방식’에 추가하고 다음을 클릭하여 확인을 진행하고 상대방에게 해당 휴대폰번호로 12306에 문자인증코드를 보내라고 알려준다. 성공적으로 전송한 후 확인페지를 새로 고침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확인한다.
4.기차표는 일차적으로 판매하는가? 그렇다. 현재 기차표의 인터넷, 모바일 클라이언트, 전화예매경로 예매기한은 15일이고 1차적으로 다 팔릴 때까지 판매되서 차표를 남겨두지 않는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