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20일간의 철도 11.11 쇼핑축제 온라인구매 고봉기의 빠른 배송서비스가 정식 가동되였다. 철도부문은 전염병 예방, 통제를 엄격하게 시달하고 운수안전을 확보하는 전제에서 고속철도망의 운영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다양한 운력자원을 종합운용해 11.11 쇼핑축제 고봉기에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고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첫째, 충족한 빠른 배송운력을 제공한다. 31개 빠른 배송업무 고속철도역을 신설, 전국 고속철도 빠른 배송역이 280개에 달하게 한다. 하루에 34편씩 설비상태를 점검, 확인하는 비승객용 고속렬차를 운행하고 76편의 렬차에 속달택배차간을 남기며 1200개 고속렬차 속달택배보관함을 설치하여 고속렬차 빠른 배송서비스를 전개하게 된다.
둘째, 다원화 빠른 배송상품을 제공한다. 고속철도 빠른 배송, 택배 빠른 배송, 렬차 빠른 운행 등 서비스상품을 가일층 풍부히 하고 보완하며 동시에 의약저온류통체계, 식품저온류통체계 수요를 겨냥해 여러가지 저온류통체계 빠른 배송상품을 출시한다.
셋째, 고속철도 빠른 배송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킨다. 전 과정 물류와 운송창고에서 배송일체화 서비스모식에 따라 전자상가, 택배물류와 생산제조업 등 업계의 선두기업과 협력해 현장서비스를 계속 전개하고 ‘처음 1킬로메터’의 서비스를 추진한다. 철도 및 도로 운송관리정보화 플랫폼을 일층 보완하고 픽업과 배송서비스를 강화해 철도의 빠른 배송서비스 ‘마지막 1킬로메터’를 원활하게 한다.
인민넷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