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04일부터 05일까지 연길 공항공단 교육장에서 연길공항 서비스직원들 47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단순 주입식 강의를 탈피하여 체험학습 위주의 전문 서비스교육으로 실시됐고 친절 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배우는것은 물론 직원 각자의 내적동기 부여를 마련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참여 직원들은 서비스 행동 례절과 고객의 마음을 리해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우며 이번 교육을 통해 항공사의 고객 친절 서비스 노하우는 물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서비스 자세를 익힘으로써 더욱 고품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할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KOICA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중국-아름다운 교실"은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중국지역내 소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지난 2012년 3월 도문시의 제5중학교 시작 이후 성도시 스양소학교까지13번째 자매결연을 맺었다
오는 2014년까지 중국에 취항하는 전 지역을 대상으로 "1지점 1교" 자매결연 활동을 확산할 예정이다.
연변일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