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중국향토특색제품박람회가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심수만(연길)산업부화원에서 펼쳐지게 된다.
전국 각지에서 오는 100여명 특산물 구입상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펼쳐지는 이번 박람회는 제품전시의 성회가 될뿐만 아니라 사회 및 소비자들에게 량질 농산물을 추천하고 무역을 추진하고 합작을 달성하며 제품을 전국에 내보내는 구입대회로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중국향토특색제품박람회와 향토특색제품 산업발전포럼, 향토특색제품 추천소개회 및 평의선발활동 등 3개 부분의 내용들로 펼쳐진다.
박람회에는 농부산물전시구역, 림산제품전시구역, 공업제품전시구역, 특색제품전시구역, 포장식료품전시구역, 중의약재전시구역은 물론 과일, 남새, 우유제품, 잡곡, 등 다양한 전시부스 및 코너들이 설치된다. 이와 함께 로씨야와 조선전시구역도 설치되며 록색유기생태농업재배 및 양식기술보급, 림업균업, 유기차잎, 감자와 고구마류 등 다양한 전시구역들도 선보이게 된다.
박람회에서는 또 박람회에 참가한 우수한 농림산제품과 특색있는 농림산제품들을 뽑아 금상, 은상, 우수상 을 수여 및 장려하게 된다.
이번 박람회에 의향이 있는 단위나 개인은 연길시 우의로363번지 심수만(연길)산업부화원에 련계하여 박람회의 구체적인 행사일정과 내용들을 자문할 수 있다.
자문전화: 15904337265, 15526760211(위챗도 가능)
길림신문 안상근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